본문 바로가기
건강

고혼진 크림가격 알아보는법

by HYUKK 2020. 12. 22.

고혼진 크림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고혼진 크림의 효과와 가격 등의 정보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배우 김민정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김민정 화장품으로 많이 불리는 것 같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최근 TV 광고와 인터넷 광고를 통하여 많이 접해보셨을텐데요, 가격대가 고가인 편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효과로 40,50대 이상의 여성 분들에게 인기가 매우 뛰어난 제품입니다.

 

미의 상징으로 꾸준히 거론되어오고 있는 요소 중 하나는 바로 동안 피부인데요, 동안 피부를 얻기 위해서는 주름 없이 탄력 있는 피부는 물론, 기미와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고혼진 크림은 저자극성 한방 발효 추출물 등의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의 탄력과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오늘 고혼진 크림의 효과와 가격 등을 정리해보았으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고혼진 크림

고혼진 크림은 국내 화장품 브랜드인 (주)고혼진 리퍼블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고혼진 리퍼블릭은 아낌 없는 R&d 연구 투자와 노력으로 천연 성분들을 최적으로 배합을 통한 이룬 제품을 다수 선보이며 높은 판매를 기록중입니다. 대한민국품질혁신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고, 소비자의 재구매율도 매우 높은 편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머리카락 10만분의 1크기로 쪼갠 신 나노 리포좀 공법으로 만든 화장품으로 미국, 스위스, 핀란드, 프랑스 등 뷰티 시장을 주름 잡고 있는 유럽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고, 최근에는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도 소개가 되었다고 해요.

 

 

고혼진 화장품은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마스크 팩 등의 라인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세트는 크림(50g)과 에센스(130ml)으로 구성되어있고 모두 탄력, 모공, 기미 개선 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고혼진의 가장 주력 상품은 바로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인데요,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식품의약처안전처로부터 미백, 주름 개선을 위한 이중기능성 효과를 인정받기도 하였는데요, 고혼진 크림의 주 성분을 살펴보면 사포닌 대사물질 RG3와 Compound-K 등의 고농축 원료와 한방 발효 추출물이 배합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원료들은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특성이 있어서 소량으로도 피부에 충분한 영양감을 주고, 지속적으로 피부의 면역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또한 성분이 매우 순해서 아토피 피부에도 사용 가능할 정도라고 해요!

 

고혼진 크림가격

고혼진 크림(화장품) 가격은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매우 고가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고가의 제품들은 가격을 온라인 상에 공개적으로 오픈하지 않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화 상담을 통하여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나이, 성별 등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 해주고 가격을 안내해주는 방식이에요!

 

제가 알아 본 고혼진 크림의 가격은 50g의 경우 보통 30~40만원 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고, 크림과 에센스 세트로 구매하시면 약 50~70만원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후기를 종합하여 얻은 정보이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시려면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또한 중고나라나 번개 장터와 같은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도 현재 어느정도 가격에 거래되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가 매우 비싼 제품이기도 하고, 직접 피부에 바르는 제품이다보니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권유드리는데요, 혹시나 중고 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개봉 여부, 판매자 정보 등을 꼼꼼히 확인하셔서 안전하게 거래하시길 바랍니다 :)

 

 


 

오늘 고혼진 크림가격 효과 등을 정리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