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 효과 가격

by HYUKK 2021. 1. 11.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 알리미입니다 :) 오늘은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맘때면 차가운 바깥 공기와 과도한 실내 난방으로 인하여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것 같습니다. 특히 속 건조와 당김, 각질 등 전에 없던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많은 뷰티 업체들이 이와 같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일명 '철벽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 역시 보습과 장벽 강화에 초점을 맞춘 제품인데요, 이 곳에서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의 자세한 효과와 성분,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볼 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되실 것 같습니다 :)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2x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2x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은 30년동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1990년부터 판매개수 약 500만개를 달성하였고 재구매율도 88% 소비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에요!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 2x는 기존에 판매되던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을 개선한 제품으로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의 함유량을 기존 대비 2배 이상 늘리고, 소비자들의 호불호가 갈렸던 강한 페퍼민트 오일 향을 라벤더 오일 향으로, 무거웠던 제형은 피부 온도에 쉽게 녹는 멜팀방 제형으로 변경했다고 해요!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의 알로에 성분은 모두 제주도에 있는 자사 농장에서 1000일간 키운 生알로에만을 고집하여 추출하고, 저분자 알로에만을 추출하는 U-Tech 공법으로 피부에 확실하고 빠르게 신선한 알로에를 전달한다고 해요. 또한 칸델라브라 알로에잎 추출물의 함량을 높여 문제성 피부 케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에는 부원료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병풀추출물,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 진정 보습은 물론 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100시간이나 수분을 잡아주고 각질, 보습, 진정에 효과가 있고 7가지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하여서 민감성 피부가 사용해도 괜찮을 정도로 순한 제품이라고 해요. 실제로 홈페이지에서 후기를 살펴보니 5천 개가 넘는데 평점도 4.7이고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도 많이 사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제형을 자세히 살펴보면 밤 타입으로 굉장히 꾸덕꾸덕 피부에 바르면 온도에 따라 사르르 녹아들면서 흡수되는 타입이에요. 바셀린이랑 비슷한 제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봄, 여름에는 쓰기에는 살짝 부담이될 수 있고, 가을에서 겨울 또는 극 건성 피부를 가시진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 크림이라고 생각해요.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 가격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 가격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50g 한 통 기준으로 15,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최근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이 출시되었더라고요! 배리어 릴리프 크림은 큐어크림과 다르게 크림타입 제형으로 되어 있었어요!

 

글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서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를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마무리

오늘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의 자세한 내용을 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셧나요?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은 수분 부족으로 거칠고 땅김이 심한 피부,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해서 촉촉함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크림이에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