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효과 가격

by HYUKK 2020. 10. 29.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라는 유산균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요즘 다이어트에 좋다고 잘 알려진 BNR17 유산균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의 효능과 가격, 섭취 방법, 부작용 등의 정보를 담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셀티바에서 만들어진 유산균 제품이에요.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제품으로 2018년 미국 건강기능원료상 '올해의 체중관리 원료상' 수상, SCI급 논문에 다수 인용되면서 그 기능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특징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효과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의 주성분은 바로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입니다. 이 BNR17 유산균은 건강한 산모의 모유에서 분리한 유산균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로부터 인정을 받은 유산균이에요!

 

많은 분들이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을 많이 드시잖아요! 이 bnr17 유산균의 특징은 바로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을 모두 잡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실제로 bnr17 유산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더니 체중, 허리둘레, 복부 내장 지방, 엉덩이 둘레, 체질량 감소(BMI) 지수가 모두 감소한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또 하나의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의 특징으로 보장균수를 뽑을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에는 투익균수와 보장균수가 있습니다. 투입균수는 제품에 들어있는 유산균의 수를 말하고, 보장균수는 투입균수 중에서 장까지 살아서 잘 도달하는 유익균의 수를 뜻합니다. 때문에 보장균수가 많아야 장까지 유산균이 잘 도달하여서 제 기능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는 한 캡슐에 보장균수 100억을 보장하는 프리미엄 유산균이라고 해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유산균과 다이어트 제품을 따로 섭취하시는 분

 

- 과체중으로 체중과 허리둘레 감소를 원하시는 분

 

- 내장지방이 고민이신 분

 

- 복부지방에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하신 분

 

- 꾸준한 바디라인 관리를 원하시는 분

 

- 배변활동이 원할하지 않으신 분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가격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가격

 

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30캡슐(1개월분)은 34% 85,000원에 판매하고 있고 90캡슐(3개월분)을 구매하면 198,000원으로 좀 더 저렴하더라고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하루에 한 번,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드실 때 산성도가 낮은 음료나 뜨거운 물을 함께 복용하시는 것은 피하시는 것이 좋아요!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유산균 제품들은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복부팽만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의와 상의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