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수면영양제 감태잠태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2. 2.

수면영양제 감태잠태

수면영양제 감태잠태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잠이 보약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건강한 생활을 위해서 숙면은 필수 조건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많은 현대인들은 스트레스 증가, 과도한 업무, 체력 저하 등의 다양한 원인들로 수면 장애를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 통계에 따르면 한국인의 평균 수면 시간은 약 7시간 49분으로, OECD 국가 중에서 가장 수면 시간이 적다고 합니다.

 

 

이처럼 수면 부족과 수면 장애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슬리포노믹스(Sleepnomics) 시장이 급 성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슬리포노믹스란 Sleep(슬립)과 경제학을 뜻하는 Econmics(이코노믹스)가 합쳐진 합성어로, 숙면을 위해 돈을 지불하면서 관련 산업이 성장하고 있는 것을 이르는 말이에요.

 

오늘 소개드리는 감태잠태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수면 장애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온궁민건강프로젝트에서 만들어진 수면 영양제입니다.

 

감태잠태

감태잠태

 

감태잠태는 주 원료로 감태추출물을 사용하여서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감태는 주로 청정 제주도 바닷속 수심 10M 내외에서 서식하는 약 2~3년간 생장하는 다년생 해조류입니다. 바로 이 감태추출물이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데요, 실제로 수면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국내 성인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더니 감태 추출물을 섭취한 경후 잠든 후 각성지수와, 수면 중 호흡장애지수, 잠든 후 깨어있는 시간이 감소하고, 깊은 수면이 증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감태잠태 효능

 

특히 감태잠태는 붕해도를 매우 빠르게 단축시킨 것이 특징인데요, 감태잠태는 정제 크기가 작고, 흡수가 용이한 감태 추출물을 사용하여서 식약처 붕해도 기준치인 60분보다 2배 빠른 시간인 30분 이내를 기록하면서, 빠르게 체내에 흡수되어서 수면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건강 식품을 선택할 때 아무래도 직접 섭취하는 식품이다보니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제품의 안정성인데요, 감태잠태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소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여행, 출장 후 시차 적응이 필요하신 분들

- 자는 도중 자주 깨어나서 잠들기 힘드신 분

- 수면을 취하기 어려워 수면 부족인 수험생, 직장인

- 다양한 원인으로 수면에 불편함을 겪으시는 분

- 스트레스로 깊은 수면이 어려워 수면의 질이 떨어지는 현대인

- 새벽에 자주 뒤척이고 잠결이 예민한 분들

- 나이가 들며 수면이 만족스럽지 못한 중ㆍ장년층, 노년층

 

감태잠태 가격

감태잠태 가격

 

감태잠태는 현재 온궁민건강프로젝트 홈페이지에서 1박스 기준으로 59,8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감태잠태는 잠들기 30분~1시간 전에,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감태잠태는 식약처로부터 안정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비교적 안전한 제품이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신다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어요!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수면영양제 감태잠태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