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안먹은걸로 효과 가격

by HYUKK 2020. 11. 20.

안먹은걸로

안먹은걸로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확 쌀쌀해졌어요ㅠㅠ 다들 감기 안걸리시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요즘 SNS에서 핫한 다이어트 제품, 안먹은걸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안먹은걸로

안먹은걸로 효과

 

안먹은걸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안먹은걸로는 재치있는 네이밍과 마케팅으로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단지 소비자의 관심에서 끝나지 않고 재구매율 82%를 달성, 건강기능식품(가르시니아) 부문 2020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4년 연속 수상하는 등 제품의 품질 또한 인정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꼭 제조시설을 먼저 확인해보는 편인데요, 안먹은걸로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원료 사용을 비롯하여, 식품의 원재료 생산부터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품질 관리를 보장하는 GMP 인증 그리고 국제 표준 인증 ISO 인증까지 모두 받은 제품으로 믿고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안먹은걸로 성분

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남아시아에서 서식하는 가르시니아 종 나무의 과일로 열매 껍질 부위에 HCA 함량이 타 과실에 비해 높아서, 탄수화물 섭취 시 지방으로 전환이 되는 과정에서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실제로 가르시니아 추출물(HCA)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더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피하지방,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식이섭취량 또한 감소되는 결과가 나타났다고 해요!

 

 

 

식이섬유는 현대사회에서 우리 몸에 중요한 제6의 영양소로 각광받고 있는 성분으로, 대장에 정상적으로 존재하는 미생물을 위한 발효성 작용을 하여 대장 기능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차전자피식이섬유는 체내에서 물과 만나게되면 40배나 팽창하게 되는데, 이는 장을 건강하게 자극하여 밀어내는 연동활동을 촉진하고 배변양을 늘려서 쾌변을 돕고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대장 기능이 좋지 않은 미국인 22명을 대상으로 8주 동안 기능성 원료 차전자피식이섬유를 섭취하게 하였더니 배변 활동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안먹은걸로에는 이밖에도 레몬향분말, 녹차추출분말, 프락토올리고당, 3중 혼합 유산균 등 꼼꼼하게 엄선된 10가지 부원료를 사용하여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체지방 감소를 원하시는 분

 

- 날씬한 몸매를 원하시는 분

 

- 매번 체중관리를 실패하시는 분

 

-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고싶으신 분

 

- 원할한 배변활동을 원하시는 분

 

안먹은걸로 가격

안먹은걸로 가격

 

안먹은걸로는 현재 시치미뚝 공식 홈페이지에서 1+1+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4박스에 88,4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섭취 방법

 

안먹은걸로는 한 포씩, 하루에 총 두 번 식사 전에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안먹은걸로의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