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0. 31.

화애락 이너제틱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최근에 서구화된 식생활,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이 현대인의 큰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식이섬유는 생활습관병 예방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적절한 식이섬유 섭취는 매우 중요한데요, 대한민국 30~40대의 실제 식이섬유 섭취량을 조사해보았더니 충분 섭취량보다 적은 편으로 조사되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정관장몰

 

그래서 오늘 식이섬유와 함께 홍삼이 들어있어 피로개선,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정관장에서 만들어진 화애락 이너제틱입니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화애락 이너제틱

 

화애락 이너제틱은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제품으로 작년에 한 인기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지면서 성유리 홍삼으로 알고계신 분도 많을 것 같습니다!

 

화애락 이너제틱의 특징으로는 각각 개별 포장된 젤리스틱으로 간편하게 피로 회복과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아래에서 화애락 이너제틱의 주성분과 함께 효능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

 

화애락 이너제틱 성분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효능

 

홍삼은 말리지 않은 고려 인삼을 쪄서 익힌 후 말린 것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및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입니다. 정관장은 홍삼 제품을 만들 때 6년근 수삼을 생산하는 경작 부터, 290가지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7회나 거쳐서 홍삼 제품이 탄생한다고 해요. 이렇게 꼼꼼한 관리를 통하여 제품을 생산한다고 하니 품질이 좋을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식이섬유는 채소나 과일 등의 함유되 성분으로, 일종의 섬유질 성분이에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옥수수 전분을 가열하여 얻은 배소덱스트린을 효소 분해하고 정제한 것 중 난소화성 성분을 분획하여 식용에 적합하도록 한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입니다. 이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배변활동 원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받았는데요 실제로 배변에 어려움을 겪는 56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2주간 섭취하게 하였더니 배변 횟수와 배변량이 증가하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 밖에도 화애락 이너제틱은 푸룬, 석류, 콩코드 포도, 파인애플, 바나나 등의 과일을 부원료로 사용하여 풍미를 살렸다고 해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바쁜 생활로 인해 면역력이 저하되신 분

 

- 가사와 육아로 피로가 쌓이신 분

 

- 건강한 바디케어가 필요하신 분

 

- 생기 넘차닌 바디에너지가 필요하신 분

 

- 간편하고 맛있는 홍삼 섭취를 원하시는 분

 

 

화애락 이너제틱 가격

화애락 이너제틱 가격

 

화애락 이너제틱 가격은 현재 정관장몰에서 10일분 기준으로 25,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화애락 이너제틱은 한 포씩 하루에 총 두 포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젤리 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그대로 씹어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각각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간편하게 들고다니면서 섭취할 수 있어요!

 

 

원재료 및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 한번에 삼킬 경우 목에 걸릴 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씹어서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 의약품(당뇨치료제, 혈액항응고제) 복용 시 섭취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은 성분 확인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 보관 하실 때는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고 개봉 후에는 변질될 우려가 있으니 바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의 대한 정보를 포스팅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