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관장 활기력 가격 효능

by HYUKK 2020. 10. 20.

정관장 활기력

정관장 활기력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되고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많은 분들이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오늘은 그래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홍삼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관장 활기력

 

 

정관장 활기력은 간단하게 기력을 복돋을 수 있는 홍삼 제품이에요! 홍삼 제품을 여러번 구매해보면서 느낀게 섭취하기 편해야 손이 가더라고요. 활기력은 앰플형으로 개별로 20ml씩 들어있어서 먹기 너무 간편해보였어요.

 

홍삼하면 많은 분들이 정관장을 떠올릴정도로 우리나라의 홍삼 대표브랜드가 바로 정관장인데요, 그 이유는 아마 정관장의 까다로운 품질관리 때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정관장의 제품들은 홍삼 경작 예정지의 적합성 여부를 조사하여서 적합 판정을 받은 경작지에서만 생산한다고 해요.

 

6년근 수삼을 생삭하는 경작부터, 품질 관리까지 까다롭게 진행하고 290가지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무려 7회를 거쳐서 홍삼제품이 탄생한다고 하니 품질이 좋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정관장 활기력 성분

활기력은 6년근 홍삼,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의 전통소재와 비타민 C를 배합하여 만들어졌는데요, 각 성분의 효능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순환, 항암 효과,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생강의 진저롤과 쇼가올은 혈액순환을 활성화하고 혈압과 체온을 정상화해 수족냉증을 개선하고, 혈관 내 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 등 동맥경화나 고혈압 같은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면역력 강화, 불면증 개선, 혈액 순환 개선, 변비 개선, 빈혈 예방, 스트레스 완화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혈관 건강, 간 기능 개선, 다이어트, 눈 건강, 면역력 강화의 효능이 있습니다.

 

 

소화촉진, 피로회복, 노화방지, 당뇨병·빈혈 개선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예로부터 한의학에서 많이 사용되어온 약초로 면역력 강화, 강장작용, 항산화, 당뇨예방 등의 효능이 있습니다.

 

정관장 활기력 가격

정관장 활기력 가격

 

정관장 활기력은 현재 정관장 공식홈페이지에서 10병에 27,000원, 16병에 43,000원 30병에 77,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병을 식사 후 또는 식사 중간에 앰플 그대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식물 성분 등으로 침전물이 생기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다고 해요! 제품의 품질에는 이상이 없다고 하니 잘 흔들어 드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홍삼 제품들은 거의 부작용이 없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설사, 복통,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정관장 활기력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