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종근당 콘드로이친 관절통쾌

by HYUKK 2021. 4. 2.

종근당 콘드로이친 관절통쾌

종근당 콘드로이친 관절통쾌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콘드로이친 성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많은 분들이 퇴행성 관절염을 호소하는 것 같아요. 특히 무릎 관절은 우리 몸의 무게를 지탱하는 역할을 하고 타 부위 관절에 비하여 움직임도 가장 많기 때문에 퇴행성 변화의 정도가 가장 빠른데요, 손상된 연골은 자연 치유가 되지 않기 때문에 이상 징후를 빠르게 파악하여 꾸준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콘드로이친 성분은 이러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이 곳에서 콘드로이친의 자세한 효능과 부작용, 추천 영앙제, 가격 등의 정보를 정리해드릴 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글

콘드로이친이란?

 

콘드로이친이란 실제 연골 성분과 일치한다고 하여 연골의 그리스어인 콘드로이친이라고 이름이 붙여졌는데요, 콘드로이친은 인체의 관절과 연골, 피부, 혈관벽 등에 존재하는 생리활성화 물질로 관절 연골에 영양을 공급하고 물리적인 충격과 스트레스를 흡수시켜 주는 유액이 연골에 머무르도록 하여 연골의 탄력성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콘드로이친이라는 성분이 다들 생소하실 테지만 사실 해외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관절 건강을 위해 널리 사용되어온 성분인데요, 40여 년간 북미와 유럽에서 사용되며 국제 골관절염 학회에서도 관절 및 연골 관리를 위하여 적극적인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고 해요!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에는 콘드로이친 관련 논문만 무려 21,397건이 존재하고, 세계 9개국에서 15년간 10번에 걸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종근당 콘드로이친 관절통쾌

 

종근당 관절통쾌는 콘드로이친과 비타민 D 성분을 주성분으로 함유하여 단순한 통증 감소에만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라 관절 연골의 구성성분을 채워 뼈 건강뿐 아니라 연골까지 근본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종근당 관절통쾌에 사용된 기능성 원료 콘드로이친의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살펴보면 관절 통증, 양쪽 무릎 관절 통증 및 기능, 보행 시간, 관절 사이 너비, 관절 경직 시간 등의 관절 건강이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관절통쾌에는 또한 비타민 D 성분과 부원료로 히알루론산, 콜라겐, 칼슘, 마그네슘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고, 뼈의 형성과 유지,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건강 기능 식품을 선택할 때 꼭 확인해봐야 하는 것은 식약처 인증 마크와 GMP 마크! 종근당 관절통쾌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품의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고,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 기준인 GMP 인증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진 건강식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관절에 무리가 오기 쉬운 중장년층 갱년기 여성

 

- 무릎, 손목 등의 관절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

 

- 오래 서있거나 계단을 많이 오르내리시는 분

 

- 관절에 무리를 주는 운동을 즐겨하시는 분

 

가격

 

종근당 관절통쾌 콘드로이친은 현재 종근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1박스에 48,900원, 2박스에 94,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셔서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섭취 방법

 

종근당 관절 통쾌는 하루에 총 3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는데요, 1회에 3정을 드셔도 되고 아침/점심/저녁에 1정씩 나눠 드셔도 됩니다. 각자 편한 방법으로 섭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고칼슘혈증이 있으시거나 관련 의약품을 복용하시는 분들은 섭취 전 꼭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큰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너무 과다한 섭취는 소화 불량, 복부 팽만, 설사 등의 소화 계통 부작용을 야기시킬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콘드로이친의 자세한 효능과 추천 영양제인 종근당 관절통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콘드로이친의 효과는 2개월 이상 꾸준히 섭취하셔야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