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후기

by HYUKK 2020. 10. 24.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야외 활동이 줄고 집에서만 활동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나신 분이 많으실 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이와 관련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베라핏 다이어트

베라핏 다이어트

 

 

베라핏 다이어트는 배우 오나라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이에요! 

 

 

 

베라핏 다이어트는 2019년 체지방 감량 다이어트 부문 한국고객만족도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 중인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대로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무작정 굶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ㅠㅠ. 굶으면서 체중을 감량하는 다이어트는 요요 현상이 올 확률이 높을 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동안 지속하기 어렵기 때문에 금방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만듭니다. 또한 다이어트로 계속 스트레스를 받으면 이는 폭식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고요. 

 

베라핏 다이어트는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하루 3끼를 맛있게 먹으면서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아래 베라핏 다이어트의 성분과 함께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성분

 

베라핏 다이어트의 주 성분은 바로 돌외잎 추출물이에요! 혹시 ampk 효소라고 들어보셨나요? ampk효소는 몸속에 있는 단백질 중 하나로 당과 지방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백질 효소입니다. 때문에 ampk 효소가 활성화 되면 간에서는 지방산, 콜레스테롤 합성을 억제하고 지방산을 산화하여 분해하는 기능을 합니다. 돌외입 추출물은 이 ampk 효소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주어서 우리 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베라핏 다이어트에 돌외잎 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원료로 인체적용시험결과로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등의 감소 효과가 확인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베라핏 다이어트는 유기농 15종 과채혼합 분말, 해조 칼슘, 비트루트 추출물, 단호박 추출물 분말 등의 다양한 부원료를 적절하게 배합하여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 꼭 확인하는 점이 제조시설이에요. 베라핏 다이어트는 식약처 인증과 더불어 식품 등의 제조 판매를 위해 인허가 기관에서 요구하는 품질 관리 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이 된 제품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과체중으로 체중 감량이 필요하신 분

 

- 무리하게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

 

- 불규칙한 식습관과 야식이 잦으신 분

 

- 반복적인 다이어트 실패로 지치신 분

 

- 꾸준한 바디라인을 위해 365일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

 

- 출산 후 체중감량이 고민되시는 분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현재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은 회사 정책 상 정확한 가격은 공개할 수 없도록 되어있었어요ㅠㅠ! 정확한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상담원을 통하여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략적인 가격이라도 알고싶으신 분들은 아래와 같이 중고나라나 번개장터와 같은 중고거래 사이트를 들어가셔서 현재 거래되고 있는 가격을 참고하시면 대략적인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에요!

 

 

 

 

하지만 내 몸에 직접 들어가는 식품이기도 하고 상담원이 상담을 통하여 체형 및 식습관 분석, 니즈에 맞는 플랜, 구매후 관리까지 모두 제공해준다고 하니 상담을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기간 한정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섭취 방법

 

베라핏의 섭취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평소처럼 식사하시고 식전 식후와 상관 없이 충분한 물과 함께 하루 2번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베라핏 다이어트는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건강식품이라 큰 부작용의 우려는 없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두통, 구토, 어지러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어요!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베라핏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습니다. 운동도 함께 병행하면서 섭취하신다면 더욱더 좋은 다이어트 효과가 있을거에요!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고혼진 크림가격 알아보는법

고혼진 크림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고혼진 크림의 효과와 가격 등의 정보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배우 김민정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

lhyukk.co.kr

 

 

산양유 단백질 파우더 효능 추천

산양유 단백질 파우더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산양유 단백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우리 몸은 나이가 들수록 몸속의 단백질이 점점 감소하게 됩니다. 이 단백질은 항체, 호

lhyukk.co.kr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효능 가격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콜라겐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무려 1/3이나 차지하는 성분인거

lhyukk.co.kr

 

 

화려화 가격 효과

화려화 가격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처럼 찬바람이 불어오는 환절기가 다가오면 일교차가 커지고 날씨가 건조해져서 건강과 피부관리에 주

lhyuk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