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콘드레이친1200 효능 추천

by HYUKK 2023. 4.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콘드레이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생기는 관절염은 대부분 퇴행성 관절염으로 관절 내의 연골이 파괴되어 생기는 질환인데요, 삶의 질에 큰 영향을 주는 것이 관절 건강이고 방치하게 될 경우 자연 치유가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이상 징후를 빠르게 파악하여 초기에 관리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관절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여러 가지가 있지만,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성분이 바로 콘드레이친인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콘드레이친 효능과 더불어 콘드레이친1200 추천 제품, 성분,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콘데리이친이란?

 

콘드레이친이란 연골 성분과 일치한다고 하여서, 연골의 그리스어인 콘드레이친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콘드레이친, 콘드로이친, 콘드리친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것 같은데요.

 

콘드레이친은 연골을 구성하고 있는 주요 성분으로 가장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관절 사이를 잇는 다리, 쿠션과 스프링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콘드레이친은 관절 내에서 발생하는 건강한 연골 조직을 유지하고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며, 연골 세포의 성장과 분화를 촉진시켜 관절 내의 연골 조직을 보호하고 회복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해외에서는 콘드레이친 관련 논문만 무려 약 21,000건이 존재할 정도로 이미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하여 널리 사용되어 온 성분이고, 세계 9개국에서 15년간 10번에 걸친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콘드레이친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국제 골관절염학회(OARSI)에서도 관절 건강을 위하여 섭취할 것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고 해요.

 

콘드레이친 1200 추천!

콘드레이친1200콘드레이친

콘드레이친의 권장 섭취량에 관해서는 아직 정확한 기준이 제시되지는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하루에 1,200mg의 섭취를 권장하고 있는데요.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제품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하루 2정으로 1,200의 콘드로이친을 섭취할 수 있고 부원료로 칼슘,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 C, D, 셀렌 등이 함께 함유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의 주원료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살펴보면 무릎 관절 통증 및 기능평가 점수(LFI), 걷는 소요시간(보행 능력), 오전관절 경직 시간 등 다양한 관절 건강을 측정하는 지표에서 유의적인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콘드레이친 효능

 

알약 형태의 제품으로 되어 있어서, 섭취하기 간편하고 식약처에서 안정성을 인증받고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져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제품 가격을 살펴보면,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은 현재 60정, 1박스에 평균 3~4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더욱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관절 움직임의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
  • 아침에 관절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
  • 계단을 오르내리기 힘드신 분
  • 손가락, 손목 관절을 자주 사용하시는 컴퓨터 사용자
  • 관절 건강에 취약한 갱년기 및 노약자
  • 무거운 것을 자주 들고 무릎 관절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
  • 장시간 같은 자세 업무를 하시는 분
  • 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 및 등산을 즐기시는 분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절엔-콘드로이친-1200[-성분

 



오늘 콘드레이친 효능과 더불어 콘드레이친1200 추천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리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관절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 알리미입니다. 오늘은 골다공증이 무엇인지 그리고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은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히

lhyukk.co.kr

 

천관보 가격, 효능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야외활동도 줄어들고 재택근무를 하는 회사들이 늘어나면서 한 곳에 앉아서 오래 근무하다보니

lhyukk.co.kr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수령나이 조회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방법과 수령 나이 등의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국민연금은 1986년 12월 31일에 개정한 '국민연금법'에

lhyukk.co.kr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혹시 과거에 여러 보험에 가입 후 해지하였는데 돈을 찾지 않고 까먹은 보험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요즘은 태아보험도 나올 정도로 살아가면서 보험은 하나씩은 꼭 들곤 하는데요, 현재 우리나

lhyuk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