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관절팔팔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0. 15.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 건강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관절팔팔-효능
관절팔팔

 

 

글 시작하기에 앞서, 다들 2년에 한 번씩 국가건강검진 받고 계신가요? 2019년부터 모든 20대와 30대가 무료로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수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래 혜택을 받지 못했던 미취업 청년과 가정주부도 국가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아래에서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시고 대상자에 해당하신다면 꼭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골관절염이란?

 

골관절염은 관절을 보호하고 있는 연골의 손상 또는 퇴행성 변화에 따라 관절을 이루는 뼈와 인대 등에 손상이 일어나 염증과 통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과거에는 단순히 나이가 들어서 발생하는 노화현상으로 여겨져 '퇴행성 관절염'이라고 불렸지만 현대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골관절염'이라고 불립니다.

 

요즘 같은 장수시대에는 관절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데요, 한 통계에 따르면 55세 이상의 약 80%, 75세 이상은 거의 대부분이 관절염 증상을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전문가들은 "관절 보호는 젊어서부터 해야 하고, 날마다 생활화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씨스팡 관절팔팔

 

씨스팡 관절팔팔은 심형탁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관절기능 개선, 향상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팔팔은 주요 성분으로 초록입홍합 추출오일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성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절팔팔 효능

 

초록입홍합

 

초록입홍합은 껍질 속이 초록색을 띠고 있어서 부르는 이름으로 뉴질랜드에서 서식하는 홍합입니다. 초록입홍합의 주요 먹이가 바로 뉴질랜드의 깨끗한 바다에 서식하는 플랑크톤인데요, 이 플랑크톤은 강렬한 자외선을 견디면서 항염 물질을 다량으로 만들어 내는데 초록입홍합이 이 플랑크톤을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항염 물질을 몸에 축적하게 됩니다. 때문에 초록입홍합은 염증으로 인한 관절 부종을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해요.

 

 

7개 대학병원에서 관절이 불편한 43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8주간 섭취하게 하였는데요, 아래와 같이 통증개선도에 유의미한 변화가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초록입홍합의 불포화지방산은 대표적 만성 염증성 질환인 천식, 비염, 피부염 등의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씨스팡 관절팔팔은 초록입홍합 추출물을 만들 때 유효한 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동결건조 방식을 이용하였고, 신선도를 위하여 24시간 이내에 신속하게 제조하였다고 해요. 국내에서 17년간 판매해오면서 안전성에 대한 문제 제기가 전무했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앉았다 일어나기가 힘드신 분

 

- 조금만 걸어도 관절에 무리를 느끼시는 분

 

- 계단을 오르내리기가 어려우신 분

 

- 자고 일어나면 다리가 뻣뻣하신 분

 

- 노후 건강을 대비하실 분

 

관절팔팔 가격

 

현재 씨스팡 관절팔팔은 씨스팡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분 기준으로 9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2개월분부터는 30% 할인이 들어가서 1개월로 따지면 63,000원의 가격이니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절팔팔 가격

 

제품을 구매하실 때 본 로고 및 문구가 없으면 정상 경로를 통해 유통되지 않은 제품일 수 있어요. 인증되지 않은 판매처를 통하여 구매하신 경우에 품질보증과 고객지원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공식 인증 마크를 확인하신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섭취 방법

 

 

1일 2회, 아침 저녁 2 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와파린(혈전용해제)을 복용하시는 분은 삼가시고, 과다 섭취 시 복통, 메스꺼움, 설사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관절보궁 효능, 가격, 파는곳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관절보궁 제품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풍부한 영양 공급과 꾸준한 건강 관리로 인하여 사람들의 평균 수명이 점점 증가하고 있어요. 덕분에

lhyukk.co.kr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 알리미입니다. 오늘은 골다공증이 무엇인지 그리고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은

lhyukk.co.kr

 

종근당 콘드로이친 관절통쾌

종근당 콘드로이친 관절통쾌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콘드로이친 성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lhyukk.co.kr

 

뼈엔 엠비피 MBP 효능 가격

뼈엔MBP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어요. 다들 감기 안걸리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건강한 뼈를 위한 건강 정보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lhyukk.co.kr

 

오늘 관절팔팔에 대한 제품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