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영향으로 체중이 증가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어느 때보다 건강이 중요해진만큼 몸매 관리도, 체중조절도 건강하게 성공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디커트는 브로멜라인을 주성분으로 함유하여 운동과 함께 섭취하면 효과적인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아래에서 디커트 효능과 부작용, 성분, 섭취 방법, 가격 등의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커트란?
디커트는 D-CUT, 즉 뱃살이 늘어나면 생기는 D 라인을 커트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에요. 이너뷰티 브랜드 '겟비너스'에서 출시한 신제품으로, 현재 3차 조기 완판을 달성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디커트의 주요 원료는 브로멜라인, 파파인, 칼륨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각 원료의 자세한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로멜라인은 주로 파인애플의 줄기에서 추출되는 성분으로 탄수화물을 에너지원으로 변환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섭취한 음식물을 아미노산으로 변화시켜 단백질 합성을 촉진시키는 소화효소입니다. 이밖에도 브로멜라인은 체내에서 대사 작용이 끝난 노폐 단백질을 분해하는 능력이 뛰어나서 혈액 속의 혈전을 분해하고, 염증성 붓기를 완화하는 효과도 있다고 해요.
파파인은 열대과일 파파야에 들어있는 효소로, 단백질을 아미노산으로 분해하여 영양분의 흡수율을 높이고 단백질을 분해하여 소화제용 펩톤을 생성하는 역할을 합니다. 자연에서 찾을 수 있는 강력한 천연 소화제로, 2013년 진행된 한 연구에 따르면 파파인이 변비와 소화불량을 개선한다는 결과도 나타났습니다. 다이어트시 나타날 수 있는 변비나 소화불량 같은 증상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칼륨은 체내 염분 조절을 담당하는 주요 전해질로, 염분을 배출시켜 혈압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칼륨은 체중 감량을 한다고 초저열량 식사를 하거나 격렬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칼륨의 결핍 위험이 높다고 하는데요, 이를 감안하여 칼륨을 부원료로 함유하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보조제를 선택할 때 제품의 안정성을 항상 우전적으로 따져보게 되는데요, 디커트는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HACCP과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졌고, 필수 원료 외에 잔성분은 넣지 않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 같습니다.
디커트 섭취 방법 및 부작용
디커트의 1일 권장섭취량은 총 3정입니다. 1일 3정, 1회 1정을 기본으로 섭취하시는 것이 기본이나, 아침 또는 점심에 한 알, 저녁에 두 알 섭취하시는 것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꼭 식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디커트는 제조공정부터 여러가지의 인증을 받아 큰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브로멜라인은 파인애플, 파파인은 파파야에서 추출하는 원료이다보니 각 과일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디커트 가격
디커트는 현재 디커트의 공식 판매처인 겟비너스에서 1박스에 29,8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8주 도전세트인 4박스는 29% 할인된 가격인 99,8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품 구매하실 때 공식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구입하실 경우, 정품 관리 및 제품관리 보장이 어렵고, 제품의 문제가 있을 때 반품, 교환 등의 보상도 불가하다고 하니 공식판매처에서 꼭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디커트 후기
디커트란 다이어트 보조제가 SNS를 통하여 많이 알려지면서 후기들도 2,000건 이상이 작성되었는데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대표적인 내용만 간추려보면, 소화 개선과 부기를 빼는데 효과가 좋고 화장실을 잘 못가시는 분들에게도 매우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운동과 병행하였을 때 특히 효과가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합니다. 더욱 자세한 후기는 공식 판매몰에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