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

by HYUKK 2020. 9. 25.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에요 :)

 

오늘 소개드릴 건강식품은 홍삼이에요. 홍삼은 인삼을 선별하여 장시간 동안 찌고 건조하여 만든 식품으로 면역력 증진, 원기 회복 등의 여러 효능이 있으면서도 부작용이 크게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있는 건강기능식품인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홍삼의 효능과 성분, 부작용, 가격 정보 등을 담고 있어요!

 

홍삼정 마일드 센스

 

 

글 시작하기에 앞서, 다들 2년에 한 번씩 국가건강검진 받고 계신가요? 2019년부터 모든 20대와 30대가 무료로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수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래 혜택을 받지 못했던 미취업 청년과 가정주부도 국가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아래에서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시고 대상자에 해당하신다면 꼭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홍삼의 효능

 

1. 면역력 강화

홍삼의 대표적인 효능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홍삼의 풍부한 사포닌 성분이 외부 바이러스와 세균의 침입을 막아주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감기와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2. 피로 개선

홍삼은 뇌하수체, 시상사부, 부신피질에서 분비되는 에너지 호르몬을 조절하여 피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홍삼은 수면의 질 개선 효과도 있어서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3. 노화 방지

홍삼은 다양한 항산화 성분들이 함유되어있어 활성 산소를 억제하고 제거하여 노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4. 뼈 건강

식약처로부터도 뼈 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원료가 홍삼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몸의 철분과 칼슘 성분이 부족해지고 약해지게 되는데 홍삼이 이를 막아주어서 골다공증과 같은 관절 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간 기능 개선

홍삼은 해독작용을 돕고 간 보호를 해주는 기능이 있어 평소 음주가 잦으신 분들이 섭취하시면 간 기능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

 

시중에는 여러 홍삼제품이 있지만 아마도 홍삼이라고 하면 다들 대표적으로 떠올리시는 제품이 정관장 홍삼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홍삼정 마일드 센스

 

 

정관장의 제품들은 홍삼 경작 예정지의 적합성 여부 조사 후에 적합 판정을 받은 경작지만을 선정한다고 해요. 또한 6년근 수삼을 생산하는 경작에서부터 290가지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7회나 거쳐서 홍삼 제품이 탄생한다고 합니다. 이래서 많은 분들이 정관장 제품을 믿고 섭취하시는 것 같아요.

 

홍삼정 마일드 센스는 이렇게 스틱으로 하나씩 개별포장되어있어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챙겨먹기도 편한 것 같습니다.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 성분, 영양ㆍ기능 정보

 

※특정 질환이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정관장 홍삼정 가격

 

홍삼정 마일드 센스는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제가 검색해본 홍삼정 마일드 센스의 가격은 10ml x 30포(1달치) 기준으로 39,500원 정도의 가격이 가장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 가격

 

 

요즘 추석이 다가와서 그런지 홈쇼핑 같은 곳에서도 홍삼 제품을 많이 판매하는 것 같아요. 홈쇼핑과 여러 사이트들의 가격을 비교해보시고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1포를 식전 또는 식후에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홍삼 제품들은 거의 부작용이 없다고 알려져있기는 하지만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변비,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의 제품 정보를 적어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 알리미입니다. 오늘은 골다공증이 무엇인지 그리고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은

lhyukk.co.kr

 

 

센트룸 실버 우먼 포맨 정리

센트룸 실버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고 코로나가 재확산되면서 많은 분들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매우 많으신 것 같습니다. 면역력이 높으면 외부의 바이러스로부터

lhyukk.co.kr

 

 

 

관절에 좋은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관절에 좋은 영양제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노화를 알리는 신체적 신호는 매우 다양하게 나타는데요, 그 중 노년층을 가장 괴롭히는 질환은 퇴행성 관절염이 아닐까 싶습니다. 퇴행성

lhyukk.co.kr

 

 

정관장 활기력 가격 효능

정관장 활기력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되고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많은 분들이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오늘은 그래

lhyuk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