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코엔자임 큐텐의 효능 추천

by HYUKK 2020. 11. 22.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심장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코엔자임 큐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코엔자임 큐텐의 효능과 추천, 가격 등에 정보를 담고있으니 꼼꼼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코엔자임-큐텐의-효능
코엔자임 큐텐

 

 

글 시작하기에 앞서, 다들 2년에 한 번씩 국가건강검진 받고 계신가요? 2019년부터 모든 20대와 30대가 무료로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수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래 혜택을 받지 못했던 미취업 청년과 가정주부도 국가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아래에서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시고 대상자에 해당하신다면 꼭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코엔자임 큐텐(coenzyme Q10)이란?

 

코엔자임 큐텐은 1957년 미국 생화학자인 프레더릭 크렌 박사에 의해 발견된 물질로, 세포의 에너지 생성과정에 꼭 필요한 물질입니다. 심장 비타민이라 불리는 코엔자임큐텐은 우리 인체 중 심장에 많이 분포하고 있기 때문에 심장을 뛰게 하고 피부 노화를 방지해주는 비타민Q로도 불리는데요, 코엔자임 큐텐은 나이가 들면서 스트레스나 질병으로 인해 우리 몸에서 많이 줄어들게 됩니다.

 

코엔자임 큐텐의 효능

 

 

 

코엔자임 큐텐은 비타민과 달리 체내에서 합성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합성되기 위해서는 무려 17단계의 과정을 거쳐야 하고 비타민 B2, B3, B4, 비타민 C, 미네랄 등이 필요합니다. 코엔자임 큐텐은 보통 우리가 먹는 일반 음식으로는 보충이 어렵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으로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엔자임 큐텐의 효능

1. 에너지 생성

우리 몸의 세포 내에는 미토콘드리아라는 에너지를 생산하는 인체 내 소기관이 존재합니다. 미토콘드리아에서는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를 생산하게 되는데, 이때 코엔자임 큐텐과 비타민B 복합체가 부족하면 충분한 에너지를 생산할 수 없습니다. 미토콘드리아 내의 전자 전달계에서는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의 90%를 생성하는데, 코엔자임 큐텐이 바로 전자전달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2. 심장 기능 강화

코엔자임 큐텐은 심장기능을 강화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심장근육은 끊임없이 펌프질을 해야 하는데 코엔자임 큐텐은 인체 내 장기 중에 심장에 가장 많이 분포하여 심장의 펌프 기능과 수축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고지혈증 치료제를 처방 받아서 섭취하는 분들에게 필수적으로 권장되는 성분입니다.

 

3. 항산화 작용

체내에 유해 산소가 쌓이게 되면 건강한 세포가 파괴되어 면역력이 감소하게 됩니다. 때문에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항산화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코엔자임 큐텐이 바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4. 남성 건강

최근에 밝혀진 코엔자임 큐텐의 연구결과에 의하면 코큐텐은 피로 개선 뿐만 아니라, 남성의 총 정자 수, 정자의 운동 능력을 개선시킨다고 보고되었습니다. 때문에 임신 준비 기간에 남성이 섭취해야 할 영양소로도 주목 받고 있습니다.

 

세노비스 코엔자임 큐텐

 

세노비스 코엔자임 큐텐은 호주의 1위 건강식품브랜드 세노비스에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세노비스 코엔자임 큐텐에는 여러가지 음식을 먹으면서 번거롭게 항산화 관리를 할 필요 없이 하루에 한 번, 1캡슐 섭취를 통해서 식약처에서 기준으로 정한 코엔자임 큐텐의 권장 섭취량인 100mg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세노비스 코엔자임 큐텐의 특징은 자연발효공법을 사용하여 체내에 존재하는 코엔자임 큐텐과 동일한 구조로 되어있어서 우리 몸에 자연스럽게 흡수되도록 하였고 또한 98% 이상의 순도를 가지는 원료만을 엄선하여 제조되었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부 성분으로 비타민 C와 셀렌을 포함하고 있어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스트레스로부터 발생하는 세포의 노화가 걱정되시는 분

- 간편하게 항산화 건강을 지키고 싶으신 분

- 일상속에서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 혈압이 정상보다 약간 높은 수준으로 조절이 필요하신 분

- 믿을 수 있는 브랜드에서 나온 코엔자임 큐텐 제품을 찾고 계신 분

 

세노비스 코엔자임 큐텐 가격

 

세노비스 코엔자임 큐텐은 현재 세노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1박스에 33,0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2,3박스를 사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세노비스 코엔자임 큐텐 가격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오늘 코엔자임 큐텐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셧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식물성 오메가3 추천 효능

식물성 오메가3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건강 정보는 오메가3 입니다 :) 오메가3란? 오메가3는 알파 리놀렌산, DHA, EPA와 같은 여러 종류의 불

lhyukk.co.kr

 

종근당 침향환 골드 효능 가격

종근당 침향환 골드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코로나19 이후 최대 화두는 단연 건강인 것 같습니다. 새해 결심상품 대목인 연

lhyukk.co.kr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수령나이 조회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방법과 수령 나이 등의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국민연금은 1986년 12월 31일에 개정한 '국민연금법'에

lhyukk.co.kr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혹시 과거에 여러 보험에 가입 후 해지하였는데 돈을 찾지 않고 까먹은 보험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요즘은 태아보험도 나올 정도로 살아가면서 보험은 하나씩은 꼭 들곤 하는데요, 현재 우리나

lhyuk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