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초유 단백질 추천 파는곳

by HYUKK 2020. 10. 11.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는 잘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걸리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다들 감기 안걸리게 옷 따숩게 입고다니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초유 단백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초유 단백질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추천 제품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초유-단백질-추천
초유 단백질

 

글 시작하기에 앞서, 다들 2년에 한 번씩 국가건강검진 받고 계신가요? 2019년부터 모든 20대와 30대가 무료로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수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래 혜택을 받지 못했던 미취업 청년과 가정주부도 국가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아래에서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시고 대상자에 해당하신다면 꼭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초유 단백질이란?

 

초유는 분만 후 5일이 되지 않은 소에서 분비되는 우유를 초유라고 합니다. 초유는 전세계에서 생산되는 우유의 단 0.5%만 생산되어서 매우 귀한 우유입니다. 초유에는 일반 우유보다 약 5배나 높은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고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등의 성분도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초유 단백질

초유 단백질 효능

1. 면역력 강화

초유 단백질은 약 80%가 면역글로불린 성분으로 구성되어서 고단백 면역 결정체라고 불립니다. 이 면역글로불린이라는 성분은 몸에서 바이러스, 세균,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이로운 성분으로 우리 몸의 면역계의 여러가지 요소들과 상호작용을 하여서 근육 증가와 뼈 건강 그리고 면역력 강화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2. 뼈 건강

초유에는 칼슘이 풍부하여서 뼈를 튼튼하게 유지해주고 골다공증과 같은 관절 질환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성장기 아이들이 초유단백질을 섭취하면 칼슘도 풍부하고 비타민, 미네랄 성분도 풍부하여서 성장 발육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노화 예방

초유는 면역체계 보충과 대체를 해줌으로써 신진대사를 촉진 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콜라겐 형성 및 세포의 재생을 도와 피부에 탄력을 주고 주름도 완화시켜 노화방지에 효과적입니다.

4. 다이어트

초유 단백질은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한 실험에서 건강한 성인남녀 대상으로 초유 단백질을 꾸준하게 섭취하였더니 지방량과 지방 무게가 감소하였다는 실험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바로 셀트리온 마더플러스 초유 프로틴입니다. 바로 미스터트롯의 김호중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이에요.

 

초유 단백질 추천

 

 

셀트리온 초유 프로틴은 네덜란드 100% 자연방목한 젖소의 초유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출산 후 4~8시간 만에 갓 짜내어 매우 신선도가 높다고 합니다.

 

 

우리 몸에는 수분 다음으로 많은 성분이 바로 단백질인데요, 단백질은 나이가 들수록 점차 감소하여서 40~80세 사이에는 30~50%가 감소하고, 50세 이후에는 더욱 급격하게 감소한다고 해요. 하지만 우리 평소 식사에서 필요로 하는 하루 단백질을 모두 보충하기 힘든데요 이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 1회에 단백질을 20g이나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 초유 프로틴 1포에 단백질과 함께 각종 아미노산 10종, 칼슘, 비타민 등이 모두 과학적인 영양 설계로 밸런스있게 들어있어서 균형있게 영양 보충을 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영양 보충이 필요하신 남녀노소

 

-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하고 싶으신 분

 

- 활동량이 많거나 운동을 즐기셔서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신 분

 

- 간편하게 하루 한포로 단백질을 보충하고 싶으신 분

 

 

 

셀트리온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은 현재 1박스 기준으로 약 20,000원이 제가 알아본 최저가였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원재료 및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포를 물 200ml에 잘 섞어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신장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단백질 대사에 부담을 느낄 수 있어서 주의하시고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 원재료를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설사나 배탈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초유 단백질의 효능과 추천 제무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산양유 단백질 파우더 효능 추천

산양유 단백질 파우더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산양유 단백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우리 몸은 나이가 들수록 몸속의 단백질이 점점 감소하게 됩니다. 이 단백질은 항체, 호

lhyukk.co.kr

 

 

피부 유산균hy7714 락토바이옴 스킨 효과

피부 유산균hy7714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겨나는 것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피부에 좋다고 하는 화장품도 열심히 발라봐도 피부 속

lhyukk.co.kr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수령나이 조회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방법과 수령 나이 등의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국민연금은 1986년 12월 31일에 개정한 '국민연금법'에

lhyukk.co.kr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혹시 과거에 여러 보험에 가입 후 해지하였는데 돈을 찾지 않고 까먹은 보험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요즘은 태아보험도 나올 정도로 살아가면서 보험은 하나씩은 꼭 들곤 하는데요, 현재 우리나

lhyuk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