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 추천, 가격

by HYUKK 2020. 9. 30.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다들 추석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 코로나의 영향으로 전국민이 면역력에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면역력 관리를 위하여 챙겨먹는 건강식품이 많은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프로폴리스인데요

 

오늘은 이 프로폴리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프로폴리스의 효능과 추천 제품 정보를 담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린-프로폴리스-효능
그린 프로폴리스

 

글 시작하기에 앞서, 다들 2년에 한 번씩 국가건강검진 받고 계신가요? 2019년부터 모든 20대와 30대가 무료로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수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래 혜택을 받지 못했던 미취업 청년과 가정주부도 국가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아래에서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시고 대상자에 해당하신다면 꼭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프로폴리스 효능

 

1. 면역력 강화

프로폴리스에는 비타민 성분이 많이 들어있고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함으로써 외부의 바이러스로부터 몸을 지켜주어 면역력 강화에 좋습니다. 

 

2. 항암 효과

프로폴리스의 아르테필린C의 카페인산과 폴리페놀이 종양 세포의 DNA 합성을 억제하여 세포의 죽음을 유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

3. 피부 미용

여성 분들이라면 프로폴리스 크림, 앰플 등과 같이 프로폴리스 화장품을 많이 보셨을텐데요 프로폴리스는 피부 보습과 피부 탄력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또한 여드름, 아토피, 습진 등을 개선하는데도 효과적입니다.

 

4. 뼈 건강

프로폴리스는 뼈 질병을 유발하는 염증을 방지하고 뼈 조직을 건강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린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는 원산지에 따라 품질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브라질은 습하고 더운 환경이어서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많이 존재하는데요 이러한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브라질 꿀벌은 더욱 좋은 방어물질을 채취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라질산 프로폴리스의 품질이 좋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브라질 미나스 제라이스 지역에서 생산되는 프로폴리스를 일반 프로폴리스와 구분 짓기 위하여 '그린 프로폴리스' 라는 명칭을 붙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뉴트리코어 NCS 프로폴리스

 

제가 추천드리는 그린 프로폴리스는 뉴트리코어 NCS 프로폴리스입니다.

브라질 미나스 제라이스 지역에서 생산 된 그린 폴리스이고 무첨가물부형제 공법(NCS)을 사용했다고 해요!

 

그린 프로폴리스 추천

 

 

NCS란 제조 과정에서 화학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말합니다. 알약을 제조할 때 생산성을 높이기 위하여 사용되는 화학성분이 바로 화학부형제인데요 화학부형제는 소량이라도 체내에 쌓이게 되면 부작용의 우려가 매우 크다고 합니다. 뉴트리코어 NCS 프로폴리스는 화학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뉴트리코어 NCS 프로폴리스는 주 성분 프로폴리스와 함께 45종의 부 원료가 사용되는데요 과채 같은 경우에는 모두 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제품들을 사용했다고 해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환절기 외부 환경에 민감하신 분

 

- 급격한 날씨 변화로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 과다한 업무 및 활동이 많으신 분

 

- 항산화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껴지시는 분

 

- 체력저하, 일상의 활력부족으로 건강을 되찾고 싶으신 분

 

- 간편한 방법으로 건강을 지키고 싶으신 분
 

그린 프로폴리스 가격

 

뉴트리코어 ncs 프로폴리스는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알아본 가격은 90정 기준으로 약 28,000원 대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3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프로폴리스는 특별한 부작용이 없지만 꿀벌이 프로폴리스를 만드는 과정에서 꽃가루 나무 수액등이 섞여 들어갈 수 있으므로 꿀이나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과다 섭취 시 설사, 복통, 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그린 프로폴리스의 효능과 제품 추천 정보를 적어보았습니다!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 알리미입니다. 오늘은 골다공증이 무엇인지 그리고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은

lhyukk.co.kr

 

당뇨에 좋은 음식 나쁜 음식 정리

당뇨에 좋은 음식 나쁜 음식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

lhyukk.co.kr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수령나이 조회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방법과 수령 나이 등의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국민연금은 1986년 12월 31일에 개정한 '국민연금법'에

lhyukk.co.kr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혹시 과거에 여러 보험에 가입 후 해지하였는데 돈을 찾지 않고 까먹은 보험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요즘은 태아보험도 나올 정도로 살아가면서 보험은 하나씩은 꼭 들곤 하는데요, 현재 우리나

lhyukk.co.kr

 

댓글